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양 평촌에서 유명한 학원가와 붙어있는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군산 은모래 해물탕. 아구찜 집에 다녀왔습니다.

싱싱한 해물들이 한가득 들어있는 해물탕,

해물찜, 아구찜이 유명한 곳입니다~

 

 

 

 

여러 공중파 방송에도 많이 출연하고

연예인분들도 많이 왔다 가시는

맛집으로 어느 정도 인정된 곳이라

맛에 대한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가게 앞 어항에 낙지, 조개 등

각종 해산물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도 굉장히 깨끗하고

해산물들이 굉장히 싱싱해 보였습니다.

역시 티브이에도 나올 정도의 맛집이다 보니

청결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듯한 모습이었네요.

 

 

 

 

가게 안쪽에도 여러 방송사에서

촬영해간 장면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은모래 해물탕집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문어 해물찜 中 2개

문어 해물탕 中 1개

주문했습니다.

 

문어해물찜은 맵기를 조절할 수 있으니

매운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근데 저도 매운걸 못먹는 편인데

보통도 너무 맵지않게 먹을만 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녀석들입니다.

조개탕, 가지볶음, 미역, 김치 등

입맛을 돋울 여러가지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중

문어해물찜 中 입니다.

콩나물과 많은 다른 곳과 틀리게

해산물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도 적당히 매콤하여 감칠맛 나는 맛입니다.

 

 

 

다음으로 나온

문어해물탕 中 입니다.

시원한 국물맛과 함께 싱싱한 해산물들이

입안에서 녹는 느낌입니다. ㅎㅎ

 

 

다 먹고 난 후에는 김치볶음밥을 볶아먹으면

되는데 먹는데 빠져 미처 사진을 담지 못했네요 ^^;

 

가족분들과의 외식이나

모임에 가기 좋은 곳입니다.

 

조만간 또 찾아가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