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태임은 품위있는 그녀, SNL, 비행소녀, tvn 택시 등을 통하여 다시 큰 사랑을 받게 된 배우입니다. 도시적인 세련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한순간에 섹시한 스타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늘 화제가 되는 그녀에 대한 내용과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임 프로필


생년월일 - 1986년 9월2일, 만 31세

고향 - 울산

키 170cm, 몸무게 46kg,

직업 탤런트, 배우

소속사 - 매니지먼트 해냄

학력 - 성광여자고등학교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데뷔 -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수상 - 2017 제10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핫스타상  외 2건





이태임은 성광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패션디자인을 전공하였으나 22살이 된 2007년 길거리에서 캐스팅되어 도브 광고에 출연하게되어 CF부터 시작하여 연예계에 들어서게 되었다고합니다.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로 32살이네요. 네이버로 프로필을 검색하여보면 170cm에 46kg로  매우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태임씨의 데뷔 시절에 굉장히 섹시한 몸매로 유명해졌었지요. 하지만 지금은 과도한 다이어트로 살을 너무 빼서 오히려 안쓰러운 느낌이네요.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한 후  KBS 주말드라마였던 '결혼해주세요'에 출연하며 늘씬한 미모를 뽐내기 시작하며 외모적으로 화제가 되면서 이때부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이태임은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 출연하였는데 영화 자체로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작품 외적으로 뛰어난 외모로 이태임만 큰 화제가 되면서 이 또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주얼리 출신 예원과의 욕설 동영상으로 인해 급상승하고 있던 인기에 금이 가게 되었고 배우이미지에도큰 타격을 입었고 때문에 한동안 자숙기간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이태임이 복귀 할 수 있도록 도와준 작품은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이 작품과 함께 각종 예능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했던 것이 많은 대중들에게 다시 사랑을 받을 수 있게끔 되었던 요인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배우 이태임 몸매는 많은 여배우들 중에서도 손에 꼽는 정도라고 하며 큰 키와 매력적인 외모로, 또한 남들과 다른 비율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입니다.


이어 이태임의 성형전 사진에 대해서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키워드인데요. 한때 성형이 아닌 너무도 심한 다이어트로 인하여 얼굴이 달라졌으나 최근에는 다시 예전의 모습을 되찾아니 이태임 성형전이라함은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말하는 것으로 보면 되겠네요.






이에 이태임은 휴식 기간동안에 다이어트를 심하게해서 돌아왔는데 분명 비율은 훨씬 좋아졌으나 너무나 마른 탓에 많은 분들이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냐는 걱정을 하여 최근 다시 조금 살을 찌우고 운동을 병행하면서 건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쨌든 다시 재기에 확실히 성공한 것으로 보여 앞으로도 많은 작품을 통해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고 많은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예능에서도 꾸준히 볼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그럼 배우 이태임씨 고화질 이미지를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