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물 마시기에 열 올리고 있는 제가 먹고 있는 링티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최근에 여러가지 광고를 많이 보면 링티가 굉장히 많이 나왔었어요. 그냥 물이랑 뭐가 다를까 궁금했는데 광고에서는 마셔보면 안다고만 말하니 더욱 궁금해졌지요 ㅎㅎ

 

하루에 최소 물을 2리터씩은 마셔야 된다고들 하잖아요.. 근데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생수는 정말 이상하게 안 들어가더라고요. 아마 저와 같은 분들 계시리라 봅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워낙에 커피를 좋아하는지라 항상 습관처럼 커피를 3~4잔 정도씩은 마시는 편이에요. 물론 물은 거의 마시지 않았어요.

매일 이런 일상을 반복하다보니 문득 물을 너무 안마셔서 걱정이 되는거에요. 그래서 광고에서 보고 생수보다는 물을 좀 더 잘 마시게 되지 않을까 싶어서 물을 많이 마셔보자는 취지로 링티를 섭취해보게 되었어요.

 

요즘 워낙에 여기저기 광고에서 많이 나오다보니 저도 참 많이 궁금했는데요. 일반적으로 수분을 보충하는 것과 뭔가 다른 것이 많이 있나 하고 생각을 했었지요.

링티 가격은 하단에 구매정보에 다시 기재를 해놓긴하겠지만 처음 구매할 때는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었네요.

 

근데 막상 물에 타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마셔보니 대표적인 이온음료인 포카리스*트 맛이라 거의 흡사한 것이 워낙에 익숙하다보니 거부감 없이 쉽게 마셔지더라고요. 가격대도 있는데 혹시나 맛에 거부감이 들면 어쩌나 하고 많이 걱정했었는데 다행이었어요.

 

이틀 연속으로 회식을 하고도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었어요. 확실히 술 마신 다음 날에 마셔주면 기분 탓인지 정말 좋아짐을 느꼈어요. 얼음에 타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얼음링티 추천!!

그리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점심이나 저녁 중간중간 한 번씩 먹어주시면 될 것 같고 무기력하고 기운이 없을 때도 조금 더 빠르게 회복이 되는 느낌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1박스 먼저 시켜보고 맛이랑 광고에서처럼 링티 효능이 좋나 좀 확인을 해보고 또 구매할지 말지 정하려 했는데 잘 맞아서 이번에는 8박스를 시키게 되었네요 ㅋㅋ

직접 마셔보니 일단 물을 먹기가 쉽고 활력이 돋는 느낌이 들어 이제는 우리 가족들에게도 권하게 되었어요. 다행히 부모님도 괜찮아하시고요.

식사 중간중간 먹으려고 직장에도 가져갔는데 다들 맛있다고 다음에는 더 대량구매해서 나눠서 먹자고 하네요 ㅋㅋ 아무래도 회식을 피하기는 힘든데 술 마신 물에 타 먹으면 다들 좋은 기분이 있나 봐요.

병원이나 약국, 마트 등 근처에서도 팔았으면 좋겠는데 아직은 인터넷에서만 파나보더라고요. 그래서 많이 쟁여먹고 먹는 편이에요.

 

8박스짜리 80포를 구매하게 되면 이런 사각 보틀도 함께 서비스로 온답니다. 여기에다가 섞어 먹기가 편해요.

링티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소량 먼저 시켜서 드셔 보시고 자기한테 맛이 괜찮은지 느낌이 좋은지 한번 확인을 하고 괜찮으면 많이 구매하는 식으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구매처 정보 (가격, 파는곳)

8박스 80포짜리 + 사각 보틀

포스팅 당일 기준! 아래 링크 최대 41%까지 즉시 할인되네요! (140,000원에 구입 가능) 적은 용량의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관련 상품에 1박스나 3박스 구성 먼저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URL을 타고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

▼구매처 정보▼

https://coupa.ng/bQyIbF

 

링티 8박스(80포) 레몬맛+사각보틀

COUPANG

www.coupang.com

이상! 링티 효능과 가격, 파는 곳 정보와 제품 후기였습니다.

가격이 쪼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만큼 효능도 좋고 안 먹던 물을 쑥쑥 잘 먹을 수 있어 활력이 넘치게 되는 느낌이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