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방암 4기로 투병 중이던 쎄쎄쎄 임은숙이 세상을 떠나셨죠.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45세면 너무 빠른 나이네요. 

이제 막 인생을 멋지게 살아갈 수 있는 나이인데 어린 딸을 두고 떠난 그녀를 많은 이들은 추모하고 있습니다. 쎄쎄쎄 임은숙에 대한 호불호가 다르다고 하여도 어린 딸을 두고 떠나게 된 엄마의 마지막에 눈물을 흘리는 것은 모두가 같으니말입니다.

지난 1월 JTBC의 예능프로그램 '슈가맨2'에 출연했었던 임은숙은 밝은 모습이었습니다. 누구보다 밝게 웃으면서 최선을 다하여 노래를 부르던 그녀가 암에 걸렸다는 사실은 직접 언급하기 전까지는 아무도 몰랐습니다. 

어린 딸이 자신이 가수라는 사실을 아직 모르는 게 아쉬웠다며, 딸을 위해서 출연을 결심했다는 임은숙은 굉장히 행복해보였었습니다.


임은숙이 45세의 젊으신 나이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남은 그의 딸과 이혼한 남편에게도 관심이 쏠리게 되었습니다.




 

임은숙 남편 이혼 딸

임은숙 남편과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방송에서 는 남편과 이혼한 뒤 7살인 딸을 홀로 키워오고 있었다고 방송에서 말하였습니다.

방송에서는 현재 자신이 해야할 많은 일들을 부모님이 대신 딸인 세빈양에게 해주고 있어 몹시 마음이 아팠다고 하였습니다. 욕심으로는 딸이 성인이 되어 결혼까지 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였지만 이루어지진 못했네요..

딸이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들어가서 스스로 자신을 챙길 수 있을 정도까지만 자신이 버텨줄 수 있다면 조금은 안심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인터뷰도 진행했던 적이 있습니다..

남겨진 딸인 세빈양도 가슴이 아프고 향년 45세에 유방암4기로 세상을 떠나게 된 임은숙도 정말 안타깝네요.. 슈가맨을 계기로하여 다시금 방송에서 활동할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임은숙 암

처음에 암을 발견하게 된 계기는 평상시 운동을 굉장히 열심히 하곤 했는데 운동을 하던 중 가슴 부분이 조금 아파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해보니 암이었던 것이라고 하네요.

유방암4기 때문에 향년 45세의 이른 나이에 너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쎄쎼쎄 임은숙 별세 남편 이혼 , 임은숙 딸에 대한 내용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늘에선 부디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