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일이나 각종 기념일 등 우리에겐 특별히 챙겨야할 날들이 있습니다. 그런 날들에 선물은 부담스럽고 현금은 성의없어보이고 가장 좋은건 바로 상품권이죠. 오늘은 상품권중에서도 많이들 이용하시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온라인, 오프라인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처


전국 신세계백화점, 전국 이마트

먼저 가장 먼저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당연히 계열사인 신세계 백화점이죠. 바로 밑에 지점별로 정리가 되어있으니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전국의 모든 이마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형마트중에서는 이마트를 선호하는 편이라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 장점이네요. 

사실 오프라인은 이 두군데만 사용가능해도 끝났다고 봐야죠.ㅎㅎ 들어가면 그냥 빈털털이 되서 나오게됩니다.


▶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프리미엄 아울렛, 해외패션 명품점

또한 각종 아울렛과 명품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아울렛은 여주, 파주, 부산에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이 되네요. 명품점은 거의 청담에 몰려있으므로 강남 인근 분들을 제외하면 별로 소용은 없어보이네요.



제휴사용처 (쇼핑)

신세계 라인으로 분류되어 있는 다양한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요즘 계속 생기고 있는 스타필드제일모직 계열 의류들, 요즘 핫한 노브랜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제휴사용처 (외식)

먹는쪽으로 가보면 먼저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 스타벅스겠네요. 그리고 빕스나 아웃백, 피자헛 주로 요정도 내에서 주로 사용을 하시지 않을까싶습니다. 모르는 브랜드들도 몇 보이네요.



제휴사용처 (호텔, 레저, 기타)

그 외에도 각종 호텔과 CGV, 리조트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병원 건강검진 센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점은 놀랍네요.

혜택을 주는 장소는 다양하지만 사실 이런 곳에서 사용해야겠다! 하는 생각이 잘 들지는 않죠. ㅎㅎ 그럼 다음으로 온라인 사용처를 알아보겠습니다.

▶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알아보기



온라인 사용처


온라인에서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을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텐데요. 신세계몰, 이마트,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일단은 인터넷몰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적립금으로 전환을 하여 사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전환을 하려면 내가 가지고 있는 상품권을 등기우편에 송부하여 부쳐야합니다.

그럼 그쪽에서 확인을 한 뒤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으로 교환해주는 방식이 있구요. 또는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전환을 해서 이마트몰에서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우편까지 보내고 또 적립금으로 전환받아서 컴퓨터로 잘들어왔나 확인하고 찾아서 구매하고... 너무 번거로운게 사실입니다..


오프라인에도 사용할 곳이 많기때문에 오프라인에서 주로 사용하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상으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별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좀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