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멜레온처럼 다양하고 아주 개성이 넘치는 스펙트럼과 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박나래 성형전후 키 학력 프로필 등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박나래 키, 학력 등 프로필


예능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에서 많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박나래는 전라남도 목포 출신입니다. 1985년 10월 25일 생으로 올해 서른네살입니다.

최근 드라마 '훈남정음'에서 맹활약중인 황정음, 가창력과 미모를 겸비한 그룹 다비치의 이해리, 같은 개그우먼인 정주리, 탤런트 고준희, 배용준의 와이프인 박수진 등이 박나래와 동갑내기인 여자 연예인들입니다.

현재 개그우먼 중에서는 가장 단신인 키 148cm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에 주눅들지 않고 개그 소재로 많이 이용하면서 극과 극인 큰 키의 장도연과 함께 재미있는 상황을 많이 만들어냅니다.


과거 고등학생 시절 진실게임을 통해서 연기자 지망생이라고 출연을 했던 것이 처음 TV에 출연한 것이고 이후 KBS의 개그사냥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개그우먼으로서의 생활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때부터 박나래는 분장을 이용한 개그 준비를 시작하였으며 그녀만의 독자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면서 인기를 얻게되고 지금까지 승승장구하게 되었습니다.

▶박나래 성형전후 알아보기



박나래 성형전 후


박나래는 어렸을 때 리즈시절에 대해 말하길 '24살 때는 몸무게가 44kg였고, 허리는 23~24인치였다'라고 하였습니다. 현재는 모두들 아시는 본인 집에 나래바까지 운영하면서 술을 좋아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니 잦은 음주때문에 그 시절보다 살이 좀 찐 것 같습니다.

리즈시절이 공개되어서 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현재의 조금 살찐 모습과는 달리 살찌기 이 전의 모습은 굉장히 날씬하고 이쁜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개그우먼이 된 이후 한동안 슬럼프에 빠져 있었던 박나래는 "사주를 보러 간 적이 있는데 쌍꺼풀과 앞트임을 해야 한다고 했다"라며 "그 다음날 바로 성형외과로 갔다. 상담을 받고 10분 뒤에 마취연고를 바르고 있었다. 20분 뒤에 수술을 시작했다. 이틀 내 모든 일이 벌어졌다"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성형수술과 함께 긴 공백기로 인하여 한동안 제대로 된 활동을 하지 않게 되었지만 결국에는 이렇게 큰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누구나 알겠지만 박나래의 개그에 대한 열정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